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보도자료 2022.12.06

삼성전기 2023年 정기 임원인사

삼성전기는 금일 임원, 마스터(Master)에 대한 2023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습니다.

이번 인사에서 부사장 3명, 상무 9명, Master 1명 등 총 13명이 승진했습니다.

 

삼성전기는 탁월한 전문성으로 사업 경쟁력 강화와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를 이끌 핵심인재를 전 부문에 걸쳐 고르게 발탁, 리더십을 보강했습니다.

 

MLCC/카메라모듈 사업은 차별화된 제품/기술력 확보와 전장 시장 지배력 강화를 리딩할 수 있는 인재 중심으로 선발하였고, 기판 사업은 수요에 적기 대응하고 생산성 극대화를 이끌 인재 위주로 선발하였습니다.

또한, 영업/마케팅, 신사업, 안전환경, 인사 등 사업 성장과 미래 준비에 기여한 인재들을 승진 조치하였습니다.

 

특히, 성과주의 원칙 하에 추진력과 성장잠재력을 겸비한 30대 상무, 40대 부사장 등 젊고 유능한 리더를 배출함은 물론,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우수 여성인재 1명을 승진 조치하여 조직내 다양성을 확대하고자 했습니다.

※ 40대 부사장: 정해석(48세), 30대 상무: 박중덕(39세), 여성임원: 강민숙

 

삼성전기는 금번 정기 임원인사를 통해 경영진 인사를 마무리하고, 조만간 조직개편과 보직관련 인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.

 

[ 승진자 명단 ]

■ 부사장 승진 (3명)

   임승용  정해석  한규한

 

■ 상  무 승진 (9명)

   강민숙  곽형찬  김위헌  민병승  박중덕  심규현  우성필  이장원  최종민

 

■ Master 선임 (1명)

   김홍석


연관기사

온라인홍보관 이동 TOP